접시 파는 라면회사… 삼양식품, 온라인 사업 키운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삼양식품은 자사몰인 삼양맛샵에서 간식팩, 리빙브랜드를 선보인다.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은 자사몰인 삼양맛샵에서 간식팩, 리빙브랜드를 선보인다.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이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온라인 플랫폼 강화에 나선다. 

삼양식품은 자사몰인 삼양맛샵에서 간식팩, 리빙브랜드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온라인 한정으로 선보이는 ‘삼양수퍼 간식팩’은 슈퍼마켓을 컨셉으로 컵불닭볶음면, 컵삼양라면, 짱구, 사또밥 등 삼양식품의 대표적인 라면과 스낵을 다양하게 구성한 기획 상품이다.

총 12종의 제품으로 구성된 간식팩은 진열된 형태로 배송되어 집이나 회사에 비치해두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날부터 삼양식품 온라인몰인 삼양맛샵과 11번가에서만 판매되며 가격은 2만1900원이다. 
삼양맛샵은 온라인브랜드 페퍼밀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리빙브랜드 Hi, pepper’s Kitchen(하이페퍼스키친)을 론칭했다. /사진=삼양식품
삼양맛샵은 온라인브랜드 페퍼밀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리빙브랜드 Hi, pepper’s Kitchen(하이페퍼스키친)을 론칭했다. /사진=삼양식품


삼양맛샵은 온라인브랜드 페퍼밀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리빙브랜드 Hi, pepper’s Kitchen(하이페퍼스키친)을 론칭했다. 

첫 선을 보인 1인 식기 세트는 가볍고 쉽게 깨지지 않는 멜라민 소재의 디저트볼과 접시에 페퍼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해 귀여움을 더했다. 삼양맛샵과 10x10(텐바이텐) 온라인몰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1만3900원이다.

삼양맛샵은 추후 다양한 생활 리빙 굿즈를 시리즈로 출시하며 브랜드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양맛샵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전용 제품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경은
김경은 [email protected]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465.07상승 2.118:05 09/27
  • 코스닥 : 841.02상승 13.218:05 09/27
  • 원달러 : 1349.30상승 0.818:05 09/27
  • 두바이유 : 96.10하락 0.6518:05 09/27
  • 금 : 1866.10하락 12.518:05 09/27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 [머니S포토] D-1 추석 연휴, 붐비는 승차권 현장 발매소
  • [머니S포토] 대한상의 찾은 방문규 "ESG·新기업가 정신 등 선제적 대응 감사 드려"
  • [머니S포토] SKT '자강·협력' 투 트랙, AI 피라미드 전략 추진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