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랩 오피스 시큐리티 사용 화면. /사진제공=안랩 |
안랩은 제품 우수성, 가격 적정성, 서비스 역량, 기업 안정성 등에 대한 종합 평가를 거쳐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시스템(단말) 보안 솔루션 부문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안랩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부문에서 차세대 방화벽 ‘안랩 트러스가드’를 공급한다. 공격자의 고도화된 애플리케이션 제어 시도와 C&C(명령제어) 서버를 탐지·차단하고 암호화된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해준다.
시스템(단말) 보안 솔루션 부문에서는 중소기업을 위한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형 보안관리 솔루션 ‘안랩 오피스 시큐리티’를 공급한다. 별도 관리 서버 구축 없이 사용환경에 따라 제품 라이선스를 구매 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ICT 중소기업 정보보호 컨설팅 및 보안솔루션 도입 지원 사업’의 혜택을 받고자 하는 ICT분야 중소기업은 오는 8월31일까지 해당 사업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안랩은 이번 중소기업 대상 사업에 이어 향후 진행 예정인 ICT 영세기업 대상 SECaaS(서비스형 보안) 지원사업에도 ‘안랩 오피스 시큐리티’를 공급할 예정이다.
이상국 안랩 마케팅본부장은 “안랩은 이번 사업의 솔루션 공급기업으로서 보안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안랩의 축적된 보안 역량이 적용된 솔루션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