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쿠어스', 제1회 테이크핏 스노우보드 대회 후원

쿠어스, 로키 산맥의 차가움과 신선함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겨울 맥주'로 인기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 김동욱)은 프리미엄 맥주 '쿠어스(Coors)'가 모나파크 용평리조트에서 열리는 '제1회 테이크핏 스노우보드 대회'를 후원한다.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알파인 프로 ▲알파인 아마추어 ▲프리스타일 프로 ▲프리스타일 아마추어 등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약 250여 명의 인원이 참가한다.

이번 대회 후원 맥주인 '쿠어스'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겨울 맥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쿠어스'는 눈 덮인 로키산맥의 만년설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움과 설 산 특유의 차가운 이미지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 무더운 여름뿐 아니라 추운 겨울과도 잘 어울리는 겨울 맥주의 이미지를 갖고 있다.

특히 '쿠어스'는 음용하기 좋은 최적의 온도가 되면 회색 빛깔의 로키산맥 이미지가 푸른색으로 변하는 변온잉크(온도에 따라 색이 변함)가 라벨에 적용돼 로키산맥의 겨울이 주는 시원함과 맥주의 신선함을 시각으로 즐길 수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김동욱 대표는 "이번 스노우보드 대회 후원은 비수기인 겨울 맥주 시장에서 '쿠어스'만이 가진 차별화된 경쟁력을 증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앞으로 '쿠어스'의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주력해 '쿠어스'가 수입 맥주 시장에서 확실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쿠어스'는 지난해 11월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수입, 유통 중인 프리미엄 라거 맥주다. 1873년 탄생해 현재까지 149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몰슨 쿠어스(Molson Coors)의 대표 맥주 중 하나로 전세계 맥주 브랜드 규모 9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 약 4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강동완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05.01하락 30.2818:05 12/01
  • 코스닥 : 827.24하락 4.4418:05 12/01
  • 원달러 : 1305.80상승 15.818:05 12/01
  • 두바이유 : 81.31하락 4.0718:05 12/01
  • 금 : 2089.70상승 32.518:05 12/01
  • [머니S포토] 27개국 코이카 글로벌 서포터스 화려한 '피날레 쇼'
  • [머니S포토] 소비자의 날 기념식 개최
  • [머니S포토] '안전한 음주는 없습니다!'
  • [머니S포토] 한은 이창용 "물가 기조적 둔화…현 긴축 수준 유지가 적절"
  • [머니S포토] 27개국 코이카 글로벌 서포터스 화려한 '피날레 쇼'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