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희망배달 캠페인’은 요기요를 쓰는 전국의 가맹업주 가운데 매월 사연을 접수받아 대상자를 선정하여 소원을 들어주는 캠페인이며, 가맹업주들의 기(氣)를 살리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상생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이에 ‘우리 가게 매출 대박 나게 해줄 광고 만들기’, ‘손님이 몰려오게 할 새로운 가게 인테리어 시공하기’, ‘오래된 배달용 오토바이를 대신 해줄 신형 오토바이 갖기’ 등 사업에 관련된 것부터, ‘고향 부모님 효도 여행 보내 드리기’, ‘딸의 생일에 아주 특별한 하루 만들어 주기’처럼 개인적인 사연이 있는 소원도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업주는 요기요 사장님 웹 사이트 및 업주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요기요 사장님’에 접속해 소원을 접수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11월 3일부터 16일까지 총 2주 간이며, 선발 결과 발표는 11월 19일 예정이다.
![]() |
▲요기요 사장님 희망배달 캠페인 페이지 |
또한, “요기요를 꾸준히 응원해주시는 가맹업주님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사장님들의 말에 귀 기울이고 더 좋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소원을 접수할 수 있는 업주 전용 어플리케이션 ‘요기요 사장님’은 실시간으로 들어오는 주문을 바로 확인 할 수 있고, 매출 신장을 위한 요기요의 여러 이벤트 등을 빠르게 확인 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요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