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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헬로비전은 전자랜드프라이스킹과 제휴를 맺고 전국 전자랜드프라이스킹 100여 곳에서 ‘티빙스틱’을 5만9900원(부가세 포함)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티빙스틱'은 PC,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N스크린(다화면) 방송 서비스 ‘티빙’을 TV와 같은 큰 화면에서 볼 수 있게 해주는 USB만한 크기와 모양의 스마트 IT 기기다. TV, 모니터 등의 HDMI 단자에 꽂으면 해당 화면에서 ‘티빙’의 150여개 방송 채널과 및 5만여편 VOD(다시보기)를 이어 볼 수 있다. 또한 무선 연결(DLNA)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에 저장된 콘텐츠를 TV에서 즐길 수도 있다.
CJ헬로비전은 지난 8월 11일 인터넷 오픈마켓인 G마켓을 통해 ‘티빙스틱’을 출시한 이후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위메프, CJ몰,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로 판매를 확대해왔다.
이번 전자랜드프라이스킹 판매는 첫 오프라인 유통망 제휴라는데 의미가 있다. 특히 구입 전에 직접 ‘티빙스틱’을 체험해볼 수 있기 때문에 결혼·이사철을 맞아 실속형 가전제품을 구입하려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CJ헬로비전은 연내 하드웨어 리모컨을 출시해 ‘티빙스틱’ 단말 라인업을 추가할 예정이다. 현재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으면 블루투스로 연결해 스마트폰을 TV 리모컨처럼 쓸 수 있다.
한편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티빙스틱’ 오프라인 첫 판매를 기념, 이달 말까지 5년 만에 출시된 동부대우의 42인치 TV(L42Q5410KK)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티빙스틱’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