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가 중국의 아동복 시장이 큰 폭으로 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에 상한가다.

24일 오전 11시20분 현재 코스피시장에서 윌비스는 전일보다 250원(14.93%) 오른 1925원을 기록하며 가격제한폭에 도달했다.


중국 통계국은 아동복 시장이 연간 30% 가량 성장하고 있다며 올해 약 24조원 규모의 시장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에 지난 21일 중국에서 테스트 물량을 공급해달라는 요청을 받은 윌비스가 부각된 것으로 풀이된다.

윌비스는 친환경 유아용품 ‘아기作’ 브랜드와 여성위생용품 ‘건강한 엄마’, ‘띵크에코(think ECO)’ 등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