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에서 래쉬가드까지…W컨셉, 스윔 웨어 컬렉션 출시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www.wconcept.co.kr)의 자체브랜드 앤더블유스튜디오(&W Studio)에서 핫 서머 시즌을 공략, 스윔 웨어 컬렉션 '&W Studio Summer Time'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앤더블유스튜디오의 스윔 웨어 컬렉션은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 휴양지에서 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인기 급상승 중인 래쉬가드 8종, 비키니 10종, 원피스 4종을 비롯하여 수영복 위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커버 업 아이템 2종까지 총 24개 아이템으로 선보여진다.


특히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블루, 핫 핑크, 민트 등 비비드한 컬러와 도트, 스트라이프, 지오메트릭 등 다양한 패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누구나 소화할 수 있는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과감하게 컷 아웃된 섹시한 스타일의 수영복까지 선택의 폭을 넓혀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가격은 2만원~5만원 대다.

W컨셉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서핑 등 수상 스포츠가 대중화되면서 인기가 높은 래쉬가드 스타일의 비중을 더욱 늘려 출시했다.”며 “다양한 스타일과 합리적인 가격의 앤더블유스튜디오(&W Studio)의 스윔웨어와 함께 누구나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W컨셉은 앤더블유스튜디오(&W Studio) 스윔웨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W Studio Swim Shop' 기획전을 열고, 내달 1일까지 스윔 웨어 제품을 비롯한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엄선하여 10% 쿠폰 할인을 진행 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W컨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