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슈피겐은 지난 2014년 11월 5일, 모바일 액세서리 업계 최초로 코스닥 상장에 성공했다. 이후 스마트폰 케이스 및 주변기기를 비롯해 이어폰, 차량용 거치대 등을 차례대로 선보이며 사업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함과 동시에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본고장인 북미와 유럽에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넓혀왔다.
이에 슈피겐은 그 동안의 눈부신 성장에 발판을 마련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경품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먼저, 슈피겐 공식 스토어 및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과 함께 오는 11일(수)까지 릴레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울트라하이브리드’ 전 기종 50% 할인을 시작으로, 6일에는 차량 거치대 ‘스텔스’ 30%, 9일에는 액정보호필름 ‘울트라크리스탈’ 50%, 10일에는 ‘에어스킨’ 전 기종 50%와 11일 백팩 전 상품 50%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 내 축하 메시지를 남길 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스타일링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오는 19일(목)까지 슈피겐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친구야~ 같이 축하하자!’ 및 ‘미션! 숨겨진 코스닥 넘버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백팩, 이어폰, 링 거치대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슈피겐 공식 스토어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슈피겐 국봉환 본부장은 “상장 1주년을 맞아 슈피겐이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한결 같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슈피겐은 늘 고객을 중심에 두고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 스마트 디바이스 유저들의 편익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슈피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