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ZOO먹밥세트.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GS25 ZOO먹밥세트.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보편화가 편의점 먹거리 디자인도 변화시키고 있다.
편의점 GS25가 25일 '본격 SNS용 만족 극대화 먹거리'라는 타이틀을 앞세워 디즈니 미키김밥과 ZOO㈜먹밥세트를 선보였다.

'디즈니미키김밥'은 미키마우스의 얼굴을 본뜬 용기에 3가지 맛의 꼬마김밥을 담은 상품이다. 미키마우스의 귀 부분에는 김밥을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가 있다. 가격은 2500원. 


또 GS25는 미키마우스 특유의 귀여운 표정으로 디자인된 용기 3종을 제작, 고객들이 김밥을 먹은 후 케이스로 활용 할 수 있도록 했다.
GS25 디즈니미키김밥.
GS25 디즈니미키김밥.
'ZOO(주)먹밥세트'에는 키티, 돼지, 팬더, 개구리 등 4가지 동물 모양의 귀여운 찐빵이 랜덤으로 들어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찐빵과 함께 미니주먹밥, 각종 튀김과 다양한 소스까지 세트로 구성했다. 가격은 2900원.

권오상 GS리테일 편의점 FRESH FOOD MD는 “SNS가 일상화되면서 맛은 기본이고 고객들의 감성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이 구매의 중요한 요소가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