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카(YURICA)가 롯데 영플라자 본점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유리카
/사진=유리카
유리카 팝업스토어는 5월 29일부터 6월6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 ‘촉촉 립오일’ 정품을 증정하고, 행사 기간 동안 유리카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첫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29일 하루 동안 브랜드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립실드와 페이스실드, 아이실드 그리고 브랜드 전속 모델인 블락비 피오의 미공개 포스트카드 5종으로 구성돼 있는 ‘피오박스’를 특별한 가격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특히 오픈 당일 오후 7시부터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럭키드로우 행사에서는 자사 제품을 비롯해 피오가 유리카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착용했던 의상과 소장품들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유리카 관계자는 “이번 롯데 영플라자 본점 팝업을 시작으로 유리카에게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밝혔고,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소비자의 숨겨진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재미나게 풀어내는 유리카를 백화점 고객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