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제6회 머니톡콘서트, 규제에 주목받는 상가투자… 새전략 필요하다

정부의 부동산대책과 가계부채대책으로 기존의 부동산 투자방식은 갈 길을 잃었다. 문재인정부가 잇따라 발표한 네 차례의 강도 높은 부동산시장 규제는 투자자에게 주택투기가 아닌 다른 길을 찾으라고 말한다. 투자자의 눈길은 자연스레 수익형 부동산에 쏠린다.
박대원 상가정보연구소장은 “각종 규제로 상가투자에 관심이 모이는 상황에서 기존 투자전략과는 다른 새로운 전략을 수립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한다.

박 소장은 재테크경제 전문주간지 <머니S>가 주최하는 '제6회 머니톡콘서트'에서 ‘규제 돌파구, 해답은 상가’를 주제로 강연한다. 저금리 기조와 주택시장 규제 강화로 상가 등 수익형부동산시장에 투자자들의 이목이 모이는 현 시점을 고려해 상가 시장의 변화하는 트렌드를 짚어주고 투자전략 포인트를 제시한다.


제6회 머니톡콘서트는 오는 11월21일(화)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에서 열린다. ‘깐깐한 규제 뚫는 꼼꼼한 투자전략’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는 박 소장뿐 아니라 권대중 명지대학교 부동산대학원 교수가 나서 ‘규제 알면 내 집이 보인다’는 주제로 심도깊은 강연을 펼친다.

[알림] 제6회 머니톡콘서트, 규제에 주목받는 상가투자… 새전략 필요하다

◆행사: 제6회 머니톡콘서트
◆일시: 2017년 11월21일(화) 오후 2시
◆장소: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
◆대상: 재테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참가비 무료)

◆신청: 네이버 예약 페이지(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112141)

◆문의: 머니톡콘서트 사무국(Tel. 02-724-0959 / E-mail. [email protected])

◆주최: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오시는 길: 지하철 5호선=여의도역 5번 출구로 나와 반대쪽(KBS별관 방향)으로 300m 직진 후 횡단보도 건너 100m 직진 / 지하철 9호선=샛강역 1번 출구로 나와 100m 직진 후 알리안츠타워 옆 건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