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현준이 자신의 닮은꼴 스웨덴 축구국가대표 출신인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로 변신했다. /사진=신현준 인스타그램
배우 신현준이 자신의 닮은꼴 스웨덴 축구국가대표 출신인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로 변신했다. /사진=신현준 인스타그램

배우 신현준이 자신의 닮은꼴 스웨덴 축구국가대표 출신인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로 변신했다.

신현준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국민 염원 프로젝트. 광고 촬영중이다. #광고로만나요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현준은 스웨덴 축구 선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로 변신, 높은 싱크로율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잃어버린 형제아냐?" "신현준이 어디에?" "너무 똑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그동안 신현준은 온라인상에서 즐라탄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다. 과거 신현준은 SNS를 통해 자신이 즐라탄과 닮았다고 인정하기도. 

당시 신현준은 국제축구연맹(FIFA)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한국과 F조에 포함된 스웨덴을 이기는 방법이라고 적힌 게시물을 공유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탈리아를 제치고 올라온 스웨덴과의 대결에서 승리하기 위해 신현준을 한국 국가대표팀에 넣어야 한다고 적혔다. 스웨덴 축구선수 즐라탄과 꼭 닮은 신현준을 경기에 참여시키면 스웨덴 선수들이 신현준을 즐라탄으로 착각해 패스할 것이라는 이유에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