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삼복맞이 ‘이열치삼’ 프로모션 진행
추첨 통해 3명에게는 치킨 100마리의 행운을…30명에게는 교촌허니오리지날 드림교환권 제공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삼복시즌을 맞아 주문앱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이열치삼’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 주문앱을 통해 치킨과 최근 출시된 보양 간편식 ‘교촌 수 삼계탕’을 함께 주문하는 Hi 교촌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총 33명을 추첨해 3명에게는 치킨 100마리(교촌오리지날 제품교환권 100매)의 행운을, 30명에게는 교촌허니오리지날 드림교환권을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가 이벤트 기간 교촌 치킨메뉴와 삼계탕을 함께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제공)
/교촌에프앤비㈜가 이벤트 기간 교촌 치킨메뉴와 삼계탕을 함께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제공)

참여 방법은 교촌 주문앱 멤버십 회원 로그인 후 교촌 치킨메뉴와 ‘교촌 수 삼계탕’을 함께 주문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25일 교촌 주문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교촌은 최근 여름 한정으로 및 집에서 간편하게 영양 보충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교촌 수 삼계탕’을 새롭게 선보인바 있다. 국내산 신선 닭고기를 사용한 ‘교촌 수 삼계탕’은 갓 끓여낸 듯 쫄깃한 육질과 통 수삼으로 깊게 끓여낸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이다. 

또한 도라지 엄나무 오가피 등의 건강한 약재에 국내산 통 수삼 및 찹쌀, 마늘, 대추 등 알차고 실한 재료로 두 번 끓여 기름기를 쏙 뺀 담백한 한방 육수의 진한 맛이 특징이다. ‘교촌 수 삼계탕’은 교촌치킨 전국 가맹점 배달과 포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과 기력을 회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치킨과 삼계탕으로 활기차고 건강한 여름 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