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의 마늘치킨명가, 티바두마리치킨이 최근 영남권, 대전권, 수도권을 위주로 새롭게 문을 여는 신규 매장 소식을 전했다. 

이번 달 오픈하는 매장은 ▲대구유천점 ▲연일유강점 ▲대전노은점 ▲남양주마석점 등 4곳으로, 티바두마리치킨만의 현장 중심 교육, 스토어닥터 케어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교육 완료된 매장만이 성공적으로 오픈을 진행한다.

이번 3월부터는 코로나19(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오미크론 변종의 확산세에 따라, 비대면 운영 방침을 강화하고 있는 추세이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변종 바이러스의 지속적인 증가세를 조기에 차단하기 위해서, 철저한 방역과 위생을 중점으로 안전한 영업을 지속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가맹 티바두마리치킨은 올해 초, 공정거래위원회와 공정거래조정원이 선정하는 “2021년 착한 프랜차이즈”에 선정되면서, 가맹본사와 가맹점과 소통하고 협력하는 동반성장의 경영을 추구한 바 있다.

한편, 3월 말까지 티바두마리치킨 매장에서는 배달앱 ‘배민’, ‘요기요’를 통해 치킨과 닭고기만두가 포함된 신규 세트메뉴 ‘어쩔만두세트’ 6종에 대해 4천원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티바두마리치킨이 최근 영남권, 대전권, 수도권을 위주로 새롭게 문을 여는 신규 매장 소식을 전했다. (티바두마리치킨 제공)
티바두마리치킨이 최근 영남권, 대전권, 수도권을 위주로 새롭게 문을 여는 신규 매장 소식을 전했다. (티바두마리치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