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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뱅크는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서울 강남구 한국지식재산센터 1층에 위치한 '토스뱅크 라운지'에서 열린 오픈 이벤트에 3000여명의 고객들이 방문했다고 9일 밝혔다.
대면 고객지원센터인 토스뱅크 라운지는 인터넷은행인 토스뱅크의 오프라인 창구다. 이벤트에는 일평균 600명의 고객들이 참여했으며 일 선착순 200명의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스페셜 기프트팩은 매일 낮 12시 전에 전량 소진되기도 했다. ▲시간 ▲에너지 ▲돈 ▲지식 등 네 가지 테마로 진행된 이벤트에는 토스뱅크가 지난 3년간 고객들을 대신해 채워오고자 했던 것들이 투영됐다.
앞서 토스뱅크는 지난달 25일 기존 대면 고객지원센터를 리뉴얼 오픈하고 토스뱅크 라운지로 새롭게 선보였다. 고객들이 여유롭게 쉼을 가질 수 있는 '마음이 놓이는 공간'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인 토스뱅크의 고객들은 토스뱅크 라운지에서 한 해를 돌아보고 다가오는 2025년을 먼저 준비하길 바라는 마음도 나눴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의 접점을 만들려던 토스뱅크의 마음이 잘 전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