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TV가 다음달 새로운 산악회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사진=마운틴TV제공

대한민국 대표 산 전문 채널인 마운틴TV가 다음달 새로운 산악회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마운틴TV가 선보이는 새로운 산악회 예능은 사연자에게 딱 맞는 산악회를 찾아 연결해주는 리얼 탐방 매칭 프로그램으로, 코미디언 이재훈과 박형민이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산악회 매칭 코디네이터(이하 산코디)로 변신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직접 발로 뛰며 산악회를 체험하는 2명의 산코디가 과연 사연자와 산악회의 매칭률 100%를 달성할 수 있을지가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마운틴TV는 신규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하며 '프로그램 타이틀 맞히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성 힌트를 보고 프로그램의 제목을 맞히는 이벤트로, 마운틴TV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마운틴TV가 리얼 탐방 매칭 프로그램 '○○○ 산악회'를 선보인다. /사진=마운틴TV 제공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약 3주 동안 진행되며 정답자에 한해 추첨을 통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중 발표하며, 자세한 사항은 마운틴T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운틴TV에서 선보이는 신규 산악회 예능 프로그램은 다음달 8일 오전 8시30분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마운틴TV는 SK Btv(채널 247번), LG U+ tv(채널 129번), 지니TV(채널 128번), SkyLife(채널 122번)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 케이블 채널 번호는 마운틴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