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이수지

싸이 이수지

싸이 이수지

싸이 이수지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5년 싸이의 '흠뻑쇼 서머스웨그(SUMMERSWAG) 2025'(이하 '흠뻑쇼')의 문은 이수지가 연다.

싸이는 매년 '흠뻑쇼' 시작 전 전광판을 통해 재미난 오프닝 영상을 공개한다. 이를 통해 본격 공연 전 흥을 돋우는데, 해당 영상은 매번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28일 인천 서구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시작된 올해 '흠뻑쇼'의 오프닝 영상에는 개그우먼 이수지가 등장했다. 최근 다양한 부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는 이수지는 '흠뻑쇼'를 통해 싸이로 변신했다.

영상에서 이수지는 싸이와 도플갱어급 닮은 비주얼로 공개와 동시에 관객들을 웃음 짓게 했다. 오프닝 영상은 시작과 함께 이수지가 나오는데, 대부분의 관객은 싸이인 줄 알았다가 이수지임을 깨닫고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은 영상에서 닮은 비주얼로 함께 춤을 추는데, 구별하기 힘든 이목구비로 영상 내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싸이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바위냐고, 누가 누군지 헷갈리라고 위치 계속 바꿈"이라며 "정말 지독하게 헷갈린다, 누가 누군지 아는 분 말해보시오"라며 영상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을 접한 관객 및 누리꾼들은 "역대급 오프닝 영상" "처음에 이수지인 줄 진짜 몰랐다" "이 정도면 그냥 남매"라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닮은 외모 덕에 '흠뻑쇼'는 이수지의 사전 영상으로 더욱 고조된 분위기 속에서 시작, 호평을 받는 중이다.

지난달 말 인천에서 올해 '흠뻑쇼'를 시작한 싸이는 의정부, 대전, 과천, 속초, 수원, 대구, 부산, 광주 등에서 공연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