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윤민수와 이예준이 웰메이드 듀엣곡으로 이별 3부작을 이어간다.
윤민수와 이예준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별 3부작의 두 번째 음원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를 발매한다.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는 윤민수와 이예준의 교차하는 목소리와 감정선이 어우러진 발라드곡이다. 두 사람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각자 서사를 실은 감성으로 혼자만의 이별을 견디는 남녀의 마음을 풀어낸다.
윤민수와 이예준은 완성도 높은 듀엣 구성과 더불어 애절한 음색으로 '나는 추억에 살아, 넌 모르겠지만', '너를 기다리나 봐', '혹시 돌아올까 봐, 아직 기다리나 봐', '결국엔 난 너야' 등 습관처럼 상대가 떠오르는 그리움을 담아낸 가사를 더욱 와닿게 전달할 예정이다.
윤민수와 이예준이 지난 5월 론칭한 이별 3부작 시리즈는 명품 보컬이 빚어낸 웰메이드 발라드로 감동을 전하고 있다. 각 곡은 하나의 이야기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한 편의 서사시를 완성해 가는 듯한 몰입을 선사한다. 첫 번째 음원 '등대'가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은 가운데, 이번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 다가올 마지막 듀엣곡에 대한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윤민수와 이예준의 이별 3부작 두 번째 신곡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는 1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