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THOME)이 신제품 ‘T필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사진=앳홈

앳홈이 전개하는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여름철 무너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하고 트러블의 근본 원인을 잠재워주는 'T필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여름철에는 땀과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돼 모공에 노폐물과 먼지가 쉽게 쌓이며 이로 인해 모공이 넓어지고 트러블로 이어지는 등 다양한 피부 문제가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기 쉽다.


톰의 T필 프로그램은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 진행되는 지성 피부용 필링 프로그램을 홈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현한 것으로, 클렌징·필링·수분 공급·쿨링의 4단계가 제품별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도록 돕는다.

이번 신제품에는 톰이 자체 개발한 '판토큐어TM'(어성초추출물과 판토텐산 복합 성분), 저온 진공 추출 공법(Low Temperature Vacuum ExtractTM)으로 얻은 '어성초추출수',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7가지 식물 추출물을 배합한 'AC ZEROTM' 등의 성분이 함유돼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돕는다.

사용 방법도 주1회 25분으로 간편하다. 살리실릭산(BHA) 성분의 '딥 버블 팩클렌저'와 AHA, BHA, LHA, PHA 등 복합 애씨드 성분의 '트러블 필링 리퀴드'로 번들거리고 거친 피부를 정돈한다. 팩클렌저의 세정력은 임상 결과를 통해 99.8%로 확인됐다. 이후 '스킨 밸런싱 세럼'으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한다. 마지막으로 '크라이오 케어 마스크'를 부착하면 4단계 홈 케어가 완성된다.


톰은 T필 프로그램과 함께 트러블 부위에 직접 부착해 사용하는 스팟 타겟 패치와 스팟 리페어링 패치 2종도 선보였다. 이 제품에는 노폐물과 피지 덩어리를 강력하게 흡수하는 특수 원단이 적용됐다. 모두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성 피부나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톰 브랜드 관계자는 "톰의 신제품 T필 프로그램과 스팟 패치 2종은 여름철 과도한 피지 분비와 수분 부족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기 때문에 트러블성 및 민감성 피부를 가진 고객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