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트리아일랜드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10월 국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는 "오는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김준수의 브랜드 콘서트 '시아 2025 콘서트 챕터 2 : 페스타'(XIA 2025 CONCERT Chapter 2 : Festa)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앙코르 콘서트 '챕터 1 : 레크리에이션'(Chapter 1 : Recreation)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다. 그가 지닌 독보적인 감성과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 매력을 집약해 김준수 그리고 시아만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다져가는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의 두 번째 챕터다.

'챕터 1 : 레크리에이션'이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폭발적인 라이브, 강렬한 퍼포먼스, 감각적인 연출로 김준수만의 공연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다면, '챕터 2 : 페스타'는 그 세계관을 확장해 또 다른 결의 무대로 팬들과 만난다.

공연 부제 '페스타'는 이탈리아어로 축제, 잔치, 기념일을 뜻하는 단어로, 이번 콘서트가 단순한 무대를 넘어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호흡하고 즐기는 진정한 페스티벌의 장이 될 것을 예고한다.


이번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징 포스터 역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김준수를 캐릭터화한 일러스트에 레트로 감성을 더한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은 공개 직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렛츠 엔조이 더 페스타!'(Let’s enjoy the Festa) 메인 문구는 공연의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콘서트 예매는 공연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오는 18일 오후 8시에는 공식 팬클럽 멤버십 3기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21일 오후 8시부터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