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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식집에서 떡볶이를 주문한 고객이 차량에서 떡볶이를 떨어뜨렸다고 보상을 요구해 논란이 일고 있다.
최근 소상공인·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분식집에 진상 빌런이 등장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떡볶이 1인분을 포장해 한 고객에게 판매했다. 약 2시간 뒤 이 손님에게 전화가 걸려왔다. 손님은 "포장 떡볶이가 바닥에 떨어졌는데, '실링'(밀봉 포장)이 터졌고, 차를 버렸으니 보상을 해달라"고 요구했다.
또한 "집 가는 길 중간에 반찬도 구매해서 포장했는데 그건 안 터졌다"며 "포장이 잘못된 거니까 보상해달라"고 따졌다.
A씨는 "욕 나올 뻔했다 이건 개념이 없는 거냐, 정상적이지 않은 인간인 거냐. 가게에 악감정이 있는 걸까?"라며 "전화 통화하니 저랑 대화가 안 되는 듯 소비자보호원에 전화한다더라"며 "자영업자보호원은 없냐. 협박죄로 신고해 버려야 하나?"라고 말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날이 더우니 헛소리를 한다", "심한 욕을 하고 싶다", "내가 열 받는다. 고생 많으셨다", "내가 근래 본 진상 중 가장 심하다", "떡볶이에 안전벨트를 하던가" 등 A씨를 위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