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컴퍼니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비투비(BTOB) 임현식이 자작곡으로 화려한 가요계 귀환을 알린다.
임현식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나의 대답'을 발매한다.

'나의 대답'은 설렘과 행복 뒤 서서히 밀려올 걱정과 불안감까지, 사랑이라는 감정 안에서 눈빛을 통해 전해지는 수많은 마음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표현한 곡이다. 임현식의 담담한 목소리는 평온함과 불안함이 공존하는 순간을 그려내며, 사랑의 감성적인 면을 더 깊이 들여다보게 한다.


임현식은 비투비 앨범부터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해 다채로운 명곡을 탄생시켜 왔다. 특히 지난해 발매한 미니 2집 '더 영 맨 앤드 더 딥 씨'(The Young Man and the Deep Sea)에서는 전곡 작사, 작곡은 물론 앨범 콘셉트와 디자인, 뮤직비디오 기획 등 모든 앨범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나의 대답' 또한 임현식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한 자작곡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임현식은 자신만의 짙은 음악색과 감성을 아낌없이 담아낸 신곡을 통해 '만능 싱어송라이터'의 한 단계 진화한 역량을 증명할 예정이다.

이날 음원이 발매된 후 오후 7시에는 비투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의 대답'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임현식은 신곡을 직접 소개하고 발매 소감을 전하는 등 글로벌 팬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임현식의 신곡 '나의 대답'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