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NCT 위시가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COLOR) 발매 전부터 막강한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NCT 위시는 21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3집 선공개곡 '서프'(Surf)로 1위를 차지, 음반 점수를 제외한 음원, 소셜 미디어 및 팬 투표, 방송 점수만을 합산한 결과로 정상에 오르며 컴백 전부터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또한 NCT 위시는 21일 열린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서 'K 월드 드림 본상', 'K 월드 드림 베스트 퍼포먼스상', 'K 월드 드림 저널리스트픽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3관왕의 기쁨을 누린 만큼, 2025년 확신의 '원톱 대세' 수식어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더불어 8월 21일부터 9월 1일까지 운영되는 NCT 위시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COLOR) 발매 기념 웹사이트 프로모션 '웨어 이지 컬러'는 잃어버린 색을 찾아 나서는 멤버들을 팬들이 직접 따라가며 앨범과 관련된 힌트를 유추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공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웹사이트는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 '컬러 이즈 미싱'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 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다양한 이스터에그와 앨범 스포일러를 팬들이 직접 찾아가면서 앨범의 콘셉트를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한편 NCT 위시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COLOR)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곡 '컬러'를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