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플레이스팟(구 신관) '푸마' 매장 직원이 '스피드캣 OG'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사진=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가 MZ세대의 쇼핑 메카를 조성하기 위해 문을 열었던 플레이스팟이 가을을 앞두고 신규 스포츠 브랜드를 오픈하는 등 새단장을 마쳤다.

3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최근 '플레이스팟'에 스포츠 브랜드 '푸마'를 신규 오픈하고 '언더아머'를 리뉴얼 오픈했다.


앞서 플레이스팟은 지난달 'UFC', '스파이더' 등 스포츠 브랜드를 새로운 공간으로 꾸며 리뉴얼 오픈하면서 스포츠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다.

'푸마' 매장에서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 간 20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언더아머에서는 10~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5~7일까지 진행한다.

푸마의 대표적인 상품은 2000년대초 열풍을 일으킨 '스피드캣'으로 지난해 20년만에 재출시 돼 발매되자마자 품절됐다.


스피드캣은 스포츠카에 영감을 받아 F1 레이서들의 방화 신발을 목적으로 만들어졌으며 독특한 스웨이드 재질과 디자인 덕분에 아이코닉한 스니커즈다.

또 최근 '블랙핑크'의 '로제'와 콜라보 한 맨투맨, 재킷, 팬츠 등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표상품인 메리제인 운동화 '푸마X로제 스피드캣 발렛'도 선보인다.

압도적인 쿠셔닝과 초경량으로 입소문이 난 런닝화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엘리트3 디지도쿄'도 추천한다.

이밖에도 이달 16일부터 21일까지 '로우로우'에서는 디즈니와 콜라보 한 상품을 팝업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행사 기간 캐리어 20% 할인도 진행된다.

이와함께 플레이스팟에서는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구매 시 신백리워드로 돌려주는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도 마련한다.

마일리지 적립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증정 기간은 10월1일부터 31일까지다.

30/60/100/150/200만원 이상 결제 시 신백리워드 2/4/7/10.5/14만 리워드를 증정한다. 리워드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개월이다.

이정일 광주신세계 플레이스팟 팀장은 "MZ세대들의 취향에 맞춘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힙하고 트렌디한 상품들을 플레이스팟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