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우쿠우가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신규 매장 '쿠우쿠우 송파점'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쿠우쿠우

초밥 뷔페 프랜차이즈 쿠우쿠우가 서울 핵심 상권에 대형 매장을 오픈했다.

쿠우쿠우가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신규 매장 '쿠우쿠우 송파점'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쿠우쿠우 송파점은 총 1400㎡( 약 424평) 면적에 378석의 좌석을 갖춘 대형 매장이다. 넓은 공간을 확보해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직장 회식, 단체 모임 등 대규모 행사까지 충분히 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 송파점에는 직화구이 콘셉트의 '육해진미' 그릴존이 새롭게 마련돼 차별점을 뒀다. 삼겹살, 목살, 등심 등 다양한 육류는 물론 민물장어, 낙지호롱이, 주꾸미 등 신선한 해산물까지 직접 구워 먹을 수 있어 외식의 재미를 더했다.

기존 쿠우쿠우의 장점인 다채로운 메뉴 구성도 그대로 유지했다. 초밥과 롤, 샐러드, 튀김 등 기본 뷔페 메뉴는 물론 한식, 중식, 양식, BBQ, 즉석코너 등 100여 종의 메뉴를 제공한다. 식사 후에는 커피, 케이크,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코너도 이용 가능하다.


매장 내에는 수유실과 키즈카페 등 편의시설을 갖춰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매장이 위치한 문정동 일대는 법조타운과 유통단지, 대단지 아파트가 밀집해 있어 풍부한 유동 인구를 갖춘 핵심 상권으로 꼽힌다. 지하철 8호선 장지역과 문정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차량 방문객을 위해 최대 3시간 무료 주차 혜택도 제공한다.

이용 요금은 평일 런치 2만6900원, 평일 디너 3만9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3만4900원이다.

쿠우쿠우 관계자는 "송파점은 문정·장지역 일대를 아우르는 핵심 입지에 위치해 지역 내에서도 뛰어난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며 "탁월한 입지를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적극 유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