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피, 실용성 높인 착한 아이스 텀블러 ‘에코 콜드컵’ 2종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콜드컵으로 스타일도, 지구도 살리자!”

테마가 있는 패밀리형 카페 프랜차이즈 주커피(ZOO COFFEE, 대표 이대영)가 2014년 상반기 새로운 MD 상품인 여름용 아이스 텀블러 ‘에코 콜드컵’ 2종을 출시했다.

100% 국내 제작의 주커피 ‘에코 콜드컵’은 푸른 숲을 상징하는 ‘녹색’과 붉은 토양을 상징하는 ‘주황색’ 2종 구성이다.


▲ 제공=주커피
▲ 제공=주커피

외부 온도의 영향을 막아주는 견고한 이중 구조의 차가운 음료 전용 텀블러로, 지구와 자연을 생각하는 의미를 담았다. 환경 보호 취지에 걸맞게 제품 자체부터 가격 거품은 빼고 스타일과 실용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표면에 UV(자외선) 코팅이 아닌 ‘SF(소프트필링) 코팅’ 처리를 하여, 5시간 이상 보냉 효과가 지속되고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한다.
 
찬 음료를 넣어도 텀블러 표면에 물방울이 맺히지 않음은 물론, 생활 기스에 강하고 외부의 강한 충격에도 쉽게 파손되지 않아 실용적이다.

또한, 주커피 ‘에코 콜드컵’은 고객이 직접 속지를 넣어 자신만의 텀블러로도 꾸밀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제품이다. 텀블러로 다양한 스타일과 개성 표현이 가능해 색다른 패션 소품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용량은 570ml, 가격은 1만9천원이다. 전국의 주커피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아울러, 이달 말까지 진행 중인 ‘주커피 신메뉴 출시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도 콜드컵을 무료로 받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주커피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ZooCoffeeLOVE)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 역시 ‘좋아요’ 한 뒤 신메뉴 응원 댓글을 올리기만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 700만원 상당의 ‘괌 PIC리조트 4박5일 여행권(2명, 1인2매)’을, 2등에게 ‘차앤박 화장품(30명)’을, 3등에게 ‘주커피 콜드컵(30명)’을 증정한다.




 

강동완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495.38상승 1.118:05 12/06
  • 코스닥 : 819.54상승 6.1618:05 12/06
  • 원달러 : 1313.10상승 1.918:05 12/06
  • 두바이유 : 78.53상승 0.518:05 12/06
  • 금 : 2036.30하락 5.918:05 12/06
  • [머니S포토] 신진디자이너 하이브리드 패션쇼
  • [머니S포토] 알리익스프레스, 향후 3년간 IP 보호 위해 '100억' 투자
  • [머니S포토] 정통 경제 관료 출신 '최상목' 부총리 후보자
  • [머니S포토] 박상우 "부동산 규제완화 입장 갖고 시장 대할 것"
  • [머니S포토] 신진디자이너 하이브리드 패션쇼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