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 조감도. 호반건설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 조감도. 호반건설
호반건설은 이달 중순 서울 송파구 오금동 101-5일대에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오금공공택지지구 3블록에 들어설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20층 3개 동 전용 101㎡ 단일 주택형 총 220가구 규모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올해 강남권 마지막 분양 물량이어서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 것이라는 게 호반건설의 예측이다.

단지 바로 앞에 거여초가 있어 걸어서 통학할 수 있으며 보인고, 송파 도서관, 방이동 학원가와도 가깝다. 성내천을 따라 올림픽 공원, 한강공원까지 산책을 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대형 근린공원 용지가 있고 누에머리 공원, 오금 공원 등도 있다.


롯데백화점, 롯데월드몰, 롯데마트 등 잠실의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5호선 개롱역, 3·5호선 오금역, 개통 예정인 9호선 3단계 올림픽공원역과 인접하다. 서울 외곽순환도로 서하남IC도 가까워 수도권 이동도 편리하다.

내부는 4Bay-4Room, 가변형 벽체 활용 등 소비자 취향에 따라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전 가구에 현관 중문을 설치하고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워크인 수납장, 대형 현관 신발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한다.

본보기집은 강남 자곡동 660번지에 마련되며 입주예정일은 2018년 3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