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버킷 리스트’ 토크쇼 공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지난 12일 방영된 <이상민X정진운의 Bucket Like It(버킷라이크잇)> 예능 토크쇼 정채연 편 중. /사진=한화생명
지난 12일 방영된 <이상민X정진운의 Bucket Like It(버킷라이크잇)> 예능 토크쇼 정채연 편 중.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은 'LifePlus(라이프플러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2030세대를 위한 차별화 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방송채널과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한화생명 LifePlus는 고객의 삶이 더 가치 있고 풍요료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작된 캠페인이다. 지난 8월부터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해 4개월만에 16만 팬 이상을 확보하기도 했다.

이번에 새롭게 제공되는 컨텐츠는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한 <이상민X정진운의 Bucket Like It(버킷라이크잇)> 예능 토크쇼로 한화생명이 방송채널과 협업해 제작했다.

이 토크쇼에서는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LifePlus 캠페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를 공유하며 경제이슈나 금융 꿀팁, 상식 정보 등 딱딱한 주제를 예능 속에 쉽고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버킷라이크잇 첫 주인공인 I.O.I와 DIA 멤버 정채연은 '대학교 신입생 되기'를 버킷리스트 주제로 꼽았다. 이 영상은 지난 12일 LifePlus 페이스북에서 가장 먼저 공개됐다.

한화생명은 이와 함께 페이지 좋아요 및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추첨을 통해 아이폰 7,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총 54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19일과 23일에는 정채연 편에 이어 2회에 걸쳐 국카스텐 편, 30일에는 윤종신 편이 LifePlus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JTBC2 채널에서도 방영된다.

한편 한화생명 LifePlus는 지난달 '웹 어워드 코리아 2016'에서 고객지원·서비스부문 통합대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박효선
박효선 [email protected]

안녕하세요. 증권팀 박효선입니다. 많은 격려와 질책의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495.38상승 1.118:05 12/06
  • 코스닥 : 819.54상승 6.1618:05 12/06
  • 원달러 : 1313.10상승 1.918:05 12/06
  • 두바이유 : 78.53상승 0.518:05 12/06
  • 금 : 2036.30하락 5.918:05 12/06
  • [머니S포토] 신진디자이너 하이브리드 패션쇼
  • [머니S포토] 알리익스프레스, 향후 3년간 IP 보호 위해 '100억' 투자
  • [머니S포토] 정통 경제 관료 출신 '최상목' 부총리 후보자
  • [머니S포토] 박상우 "부동산 규제완화 입장 갖고 시장 대할 것"
  • [머니S포토] 신진디자이너 하이브리드 패션쇼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