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야시장에서 뉴욕 여행을 가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인 리치푸드㈜가 런칭한 미들비어펍 브랜드 '뉴욕야시장'은 합리적인 가격과 감각적인 인테리어, 친근한 컨셉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는 프랜차이즈의 차세대 주자이다. 특히 마케팅적으로 신선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뉴욕야시장에서는 4월 초 신메뉴를 선보이면서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바로 뉴욕야시장에서 신메뉴 세트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뉴욕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였다.

뉴욕 야시장에서 뉴욕 여행을 가다!


이번 행사에는 총 5천여명이 응모하였고 그 중 4명이 뉴욕여행을 갈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었다.

리치푸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뉴욕에서 즐기는 푸드 페스티벌 이라는 컨셉으로 이번 신 메뉴가 출시되었고, 그에 맞춰 뉴욕에서 실제 진행되는 푸드 페스티벌에 고객님께서 참여하시는 것이 저희 브랜드 및 신메뉴를 홍보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 며 당첨자에게 축하의 인사를 보냈다.

뉴욕야시장은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온라인 쪽으로 바이럴 영상 제작해 배포하는 한편, 홍대 본점에서 뉴욕마차, 샵인샵, 홍대 인력거 등의 행사를 진행하기도 하였다.

뉴욕 야시장에서 뉴욕 여행을 가다!


 

강동완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09.13상승 17.0609:04 12/08
  • 코스닥 : 818.85상승 5.6509:04 12/08
  • 원달러 : 1312.90하락 12.409:04 12/08
  • 두바이유 : 75.00하락 2.5309:04 12/08
  • 금 : 2046.40하락 1.509:04 12/08
  • [머니S포토] '2024 하이서울기업 비선 선포식'
  • [머니S포토] 2023년 제2차 ESG 경영위원회
  • [머니S포토] 신진디자이너 하이브리드 패션쇼
  • [머니S포토] 알리익스프레스, 향후 3년간 IP 보호 위해 '100억' 투자
  • [머니S포토] '2024 하이서울기업 비선 선포식'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