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멜엠디, 최화정 앞 세워 소비자와 소통 강화 나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잇츠한불의 알케메딕 브랜드인 ‘플라멜엠디(Flamel MD)’가 ‘소비자와의 소통’을 중점으로 마케팅 역량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따.
©플라멜엠디(Flamel MD)
©플라멜엠디(Flamel MD)

플라멜엠디는 최화정을 모델로 앞세워 예뻐지는 연금술이라는 콘셉트로 어려지는 피부에 대한 비법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

'화정언니 리얼티비'라는 콘텐츠 영상은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6분 가량의 풀버전 영상과 30초 가량의 숏버전으로 공개되었다.

최화정은 특유의 나긋나긋한 목소리와 친근감 느껴지는 말투로 시청자들에게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에 대한 리얼 이펙트를 전했다. 해당 영상은 바이럴 필름 1편으로 플라멜엠디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연이은 2편은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은 ‘WTX PEEL’ 콤플렉스가 함유되어있어 앰플 한 가지만 사용해도 보습 광채 효과부터 필링 효과까지 모든 스킨케어를 한 것처럼 효과를 볼 수 있는 플라멜엠디의 주력 제품이다.

플라멜엠디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영상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적이고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으며, 소비자와 소통하며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지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강인귀
강인귀 [email protected]

머니S 강인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465.07상승 2.118:05 09/27
  • 코스닥 : 841.02상승 13.218:05 09/27
  • 원달러 : 1349.30상승 0.818:05 09/27
  • 두바이유 : 96.10하락 0.6518:05 09/27
  • 금 : 1866.10하락 12.518:05 09/27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 [머니S포토] D-1 추석 연휴, 붐비는 승차권 현장 발매소
  • [머니S포토] 대한상의 찾은 방문규 "ESG·新기업가 정신 등 선제적 대응 감사 드려"
  • [머니S포토] SKT '자강·협력' 투 트랙, AI 피라미드 전략 추진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