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창립 20주년 온라인 스페셜 5월 모델로 럭셔리 전기 컴팩트 SUV 'EQA 250 AMG Line 온라인 스페셜(EQA 250 AMG Line Online Special)을 2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EQA 250 AMG Line온라인 스페셜'은 ▲ 마누팍투어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 ▲마누팍투어 파타고니아 레드 총 2종을 각각 17대, 3대 한정으로 내놓는다. 벤츠코리아는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이날 공개한다.
'EQA 250 AMG Line'은 효율적이고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최첨단 디지털 기능을 갖춘 도심형 전기차다.
스포티함을 뽐내는 나파 가죽 소재의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 휠, 스포츠 시트 등이 적용돼 개성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차다.
전방 카메라와 센서를 통해 가상 주행 라인과 실시간 교통 정보를 시각적으로 표시하는 ▲MBUX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과 같은 운전자의 안전한 주행을 돕는 기능들도 기본 탑재됐다.
이밖에 12개의 스피커로 음향 경험을 극대화하는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360° 카메라가 포함된 주차 패키지 ▲헤드업 디스플레이 ▲공기 청정 패키지 등이 제공돼 운전자의 편안하고 즐거운 주행을 돕는다.
박양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제품전략기획팀 상무는 "해당 모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만이 선사할 수 있는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럭셔리한 편의사양과 오감을 만족시키는 주행 경험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가격(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분 반영 기준)은 ▲EQA 250 AMG Line 온라인 스페셜 '마누팍투어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 7828만원 ▲EQA 250 AMG Line 온라인 스페셜 '마누팍투어 파타고니아 레드' 7573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