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이치의 듀웰 카시트는 순수 국내개발 카시트로, 2010년 출시 이래 10만대 이상 판매되었으며, 이는 글로벌브랜드를 제외하고 국내 카시트로는 처음이라는 회사측 설명이다.
듀웰 카시트는 국내 판매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입소문 난 제품으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의 유아용품전문브랜드 피존사(社)를 비롯 중국, 러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등 세계 각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또 다이치의 듀웰 업그레이드 제품인 듀웰 시즌2 오가닉 ISOFIX(Dualwell Season2 Organic ISOFIX) 카시트는 2013년 가장 많이 판매된 카시트로 선정(매거진 베스트베이비 2013.12월호)된바 있다.
다이치 카시트 관계자는 “듀웰 카시트는 국내에서도 소비자고발 카시트로 높은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해외에서 특히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번 10만대 돌파는 카시트를 판매하는 국내 기업 중에서도 최초의 사례가 될 것”이라며 “아이들의 안전을 책임질 수 있는 더욱 안전한 카시트를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이치는 7월 25일부터 소아전문 건강 케어 브랜드 함소아와 함께 ‘휴가철 안.심.하.마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이치 홈페이지(babyseat.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다이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