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티몬에 따르면, 봉지커피의 대명사인 맥심 모카골드가 1위에 올랐다. 오프라인 마트의 판매순위 1위 상품이었던 맥심 모카골드가 가격 등의 이유로 온라인에서 판매가 급증한 것.
2위는 회항 사건 이후 잠시 풀린 대한항공의 제주행 항공권, 3위는 토다이 뷔페식사권, 4위는 한샘 시공상품이 차지했다. 한샘 시공상품은 가격과 소비자의 관여도가 높은 상품임에도 강력한 가격 경쟁력 및 시공회사의 신뢰성에 힘입어 4위를 차지했다.
5위는 꾸준한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몽드드 물티슈’가 올라 육아용품의 강세를 이어갔고, 6위로는 김해의 롯데워터파크가 선정됐다. 5월부터 메르스 여파로 관련 여가 상품 매출이 감소했지만 비교적 안전한 경남지역의 워터파크는 상대적으로 인기를 끌었다.
5위는 꾸준한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몽드드 물티슈’가 올라 육아용품의 강세를 이어갔고, 6위로는 김해의 롯데워터파크가 선정됐다. 5월부터 메르스 여파로 관련 여가 상품 매출이 감소했지만 비교적 안전한 경남지역의 워터파크는 상대적으로 인기를 끌었다.
7위는 대륙의 실수로 불리우는 샤오미 보조배터리가 차지했고, 8위는 티웨이 항공권, 9위는 드마리스 뷔페, 10위는 섬유유연제인 다우니가 뒤를 이었다.
티몬 판매순위 1위부터 10까지 상품을 살펴보면, ‘메르스’로 인한 경기침체와 이에 따른 ‘모바일 쇼핑’의 확대, 중국발 ‘샤오미’ 열풍까지 올 한해 손꼽히는 유통가 이슈들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다.
하성원 티켓몬스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티몬의 매출 순위는 2015년 대한민국 소비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하며 모바일에서의 소비가 유통의 대세가 되었음을 보여주고 있다”며 “입고 먹고 즐기는 모든 것들이 티몬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신뢰할 수 있는 상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분들의 소비라이프를 책임지겠다”고 전했다.
티몬 판매순위 1위부터 10까지 상품을 살펴보면, ‘메르스’로 인한 경기침체와 이에 따른 ‘모바일 쇼핑’의 확대, 중국발 ‘샤오미’ 열풍까지 올 한해 손꼽히는 유통가 이슈들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다.
하성원 티켓몬스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티몬의 매출 순위는 2015년 대한민국 소비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하며 모바일에서의 소비가 유통의 대세가 되었음을 보여주고 있다”며 “입고 먹고 즐기는 모든 것들이 티몬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신뢰할 수 있는 상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분들의 소비라이프를 책임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