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말로지카, GS홈쇼핑 단독 론칭...'에스테틱샵 아닌 집에서 경험하세요'





미국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dermalogica)가 환절기 지친 피부를 위한 보습과 재생에 효과적인 '멀티액티브 토너', '스킨 스무딩 크림', '콜로이달 마스크 베이스' 3종을 오는 21일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더말로지카는 오랜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만들어진 세계적인 에스테틱 화장품으로 해외 유명 매거진 '인스타일', '얼루어' 등에서 진행한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베스트 화장품으로 선정되며 그 효과를 인정 받았다.





국내에서는 정식 론칭 전부터 유명 셀럽과 뷰티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입소문을 타며 해외직구 또는 여행 중 꼭 구입해야 할 추천 제품으로 알려질 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미 제품력을 증명해 준 브랜드다.





이에 GS홈쇼핑에서는 화제의 브랜드 더말로지카를 단독 론칭하며, 강남 일대의 에스테틱 관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콜로이달 마스크 베이스(전문가용)'를 세트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말로지카 '콜로이달 마스크 베이스'는 럭셔리 에스테틱 샵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최상의 제품으로 항산화 히알루론산과 다양한 비타민 성분들이 피부를 탄력 있고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더말로지카의 '멀티액티브 토너'는 라벤더, 밤민트 등 피부에 진정을 돕는 천연 허브 성분으로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에 탁월하며, '스킨 스무딩 크림'은 실크 아미노산, 비타민 성분으로 환절기 거칠어지고 건조한 피부를 재생시켜주어 매우 부드럽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더말로지카 관계자는 "더말로지카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30년 전통의 자부심 있는 화장품 브랜드이며, 브랜드의 30년 연구와 기술적 노하우를 화장품을 통해 느껴볼 수 있다"며 "럭셔리 에스테틱 샵에서 경험한 효과를 집에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말로지카는 1986년부터 꾸준히 피부 타입과 상태에 맞는 세분화된 라인으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개인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오는 4월 21일 늦은 밤 12시 10분(4월 22일 오전 0시 10분)에 GS홈쇼핑을 통해 론칭되며, 더말로지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더말로지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