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헤지스(HAZZYS)가 2016 가을 ∙ 겨울 시즌을 맞아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터젠슨(Peter Jensen)’과의 협업(콜라보레이션)을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2016 가을 ∙ 겨울 시즌 메인 테마는 헤지스를 상징하는 강아지와 피터젠슨을 상징하는 토끼의 만남으로 ‘어나더 패밀리(Another Family)’를 연상하게 하는 위트 있는 룩이 특징이다. 강아지, 토끼의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감각적인 꽃을 모티브로 전체적으로 밝고 센스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 |
특히 다가올 가을 ∙ 겨울 시즌에는 남성, 여성은 물론 헤지스 골프와, 액세서리, 키즈까지 협업을 진행해 진정한 패밀리 룩으로 영역을 확장시키고 TPO에 따른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더욱 다양한 품목과 스타일로 확대시켰다.
한편, 피터젠슨은 덴마크 출신의 디자이너로 영국 런던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자신만의 시그니처로 귀여운 토끼 일러스트를 활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간결한 디자인 안에 있는 독특한 일러스트로 감각을 인정 받은 피터젠슨은 메종 키츠네, 오프닝 세레모니, 봉마르셰 등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주목받아 왔다.
헤지스와 피터젠슨의 캡슐컬렉션 제품은 8월 17일부터 오프라인 매장과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피터젠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제작한 특별 애니메이션 동영상은 헤지스 공식 페이스북및 인스타그램(hazzysliv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