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ING생명 |
이번 공모전은 고객의견을 적극 반영해 시장친화적이고 창의적인 상품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올해 상반기에 이어 두번째 실시하는 공모전이다.
생명보험에 관심이 있는 4년제 대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이면 개인 혹은 팀단위(최대 3명)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내년 1월 9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내년 2월까지 창의성·현실가능성·완성도·온라인투표 등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1차 서면심사와 2차 PT 동영상 심사를 거친 후 최종 6개팀이 선발된다. 최종 선발팀은 내년 3월 중 한화생명 본사인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대상 수상을 위한 프리젠테이션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대상(1개팀) 500만원, 우수상(2개팀) 300만원, 장려상(3개팀) 100만원 등 총 14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또 향후 한화생명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와 가점의 혜택까지 받게 된다.
한편 제 1회 공모전에서는 어린이보험 가입 고객이 보험료를 낼 때마다 한화생명이 진출해 영업중인 해외국가 또는 국내 소외계층 어린이에게 보험으로 기부할 수 있는 특약을 추가한 '기부보험'이 대상을 차지했다. 한화생명은 '기부보험'을 내년 2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