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미래가치 부각… 엑스포에서 만나는 '유탑 마리나 호텔' 분양
2012년 여수엑스포를 통해 잘 알려진 전남 여수에서 유탑건설이 선보인 ‘여수 엑스포 유탑(UTOP) 마리나 호텔&리조트’ 분양이 진행 중이다.
이 호텔의 사업지는 관광휴양도시인 전라남도 여수시 수정동 777-1 일원으로 호텔은 지하 2층~지상 24층으로 이뤄진다. 객실은 A형부터 J형까지 10가지 타입으로 세분화되며 전용면적 28㎡부터 120.38~134.63㎡의 스위트룸까지 다양하게 구성된다.

총 294대의 주차가 가능하고 4인 1실이 가능한 넓은 공간이 마련됐다. 또한 테라스 설계가 적용되며 객실 주방에서 요리가 가능하고 장기 투숙에 필요한 생활가전(콤비냉장고, 드럼세탁기 등)도 제공된다. 365일 언제나 내맘대로 사용이 가능한 별장형 상품과 수익형 상품으로 구성돼 고객들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이고 있다.


전 객실 바다 조망이 가능한 389실 규모의 랜드마크 호텔로 지어지는 이 호텔은 분양 전부터 차별화된 입지와 상품성을 두루 갖췄다는 평가 속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호텔 인근에는 바다에 펼쳐진 돛을 형상화한 엠블호텔과 Big-O, 아쿠아플라넷, 오동도 등이 자리하는 가운데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는 주변 경관에 어우러지는 입면 디자인을 계획해 상품성을 드러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