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기흥 힉스유타워' 분양… 판교분당 이은 강남생활권으로 매력↑
강남권으로 편입된 판교와 분당에 이어 최근 강남생활권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기흥 영통과 광교신도시 더블 생활권이 가능한 역세권에 롯데건설의 ‘기흥 힉스유타워’가 분양 중이다.
기흥 힉스유타워는 시행에 관해 부강개발의 위탁을 받은 무궁화신탁이 수탁시행하고 롯데건설이 책임준공으로 사업지 경기도 용인시 영덕동 산101-3 일대 7만2000㎡ 용지에 지하 5층~최고 24층 규모로 짓는다. 아파트 230가구, 오피스텔 920실, 지식산업센터와 상가 등이 조성되고 이와 관련 상주 유입인구는 약 3만명으로 기대된다.

신탁회사에서 수탁시행할 경우 일반회사보다 민원이나 경제적인 면에서 투자자에게 보다 안전성이 보장된다.


기흥힉스 유타워는 주거와 업무, 쇼핑, 문화가 한곳에 모인 원스톱 테마 복합도시로 인근 지식산업센터 임직원들이 출퇴근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거주할 수 있는 오피스텔과 아파트, 생활 인프라에 연계된 문화쇼핑 공간을 제공한다.

현재 사업부지 주변 편의시설로는 영통 홈플러스, 원천동 홈플러스, AK백화점 등이 인접해 있고 아주 대학병원을 비롯해 기흥역에 강남병원 등 있다. 또 청명산 등산로 연결과 신갈 저수지, 태광CC골프장, 박물관, 백남준아트센터, 민속촌, 에버랜드 등의 문화시설을 이용하기 용이하다.

교통은 지하철 분당선 영덕역(용인경전철 연장예정), 인덕원-수원 복선전철, 신분당선(광교중앙역)이 인접해 있고 용인서울고속도로 흥덕IC와 청명IC, 경부고속도로 수원 신갈IC가 가까워 강남까지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고 단지 앞 광역버스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1정거장에 도착할 수 있다.


사업부지 잠재적가치 인프라는 남서울 오토 허브, 태광 콤플렉스시티, 일양히포 등의 개발수요로 약 32만명에 달하는 초대형 배후수요를 갖췄다. 아파트 입주관련 교육시설은 청곡초, 흥덕중고, 기흥고 등 35개의 초중고교가 인근에 위치하고 반경 10km 안에 경희대와 경기대 등 7개의 대학교가 있으며 흥덕도서관이 가깝다.

기흥힉스 유타워 견본주택은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 767 동천역세권에 위치하며 사전상담을 통하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