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스튜어트 와이츠먼(STUART WEITZMAN)의 2018년 봄 광고 캠페인이 공개됐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탑모델 지지 하디드(Gigi Hadid)와 케이트 모스(Kate Moss)가 동시에 모델로 나섰다.
/사진=스튜어트 와이츠먼
/사진=스튜어트 와이츠먼

2018SS 글로벌 캠페인은 과거 스튜어트 와이츠먼 뮤즈였던 40대 케이트 모스와 2015년부터 뮤즈로 활동 중인 20대 지지 하디드의 만남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상징적인 두 명의 슈퍼모델을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나타낸 것. 여기에 남성 슈퍼 모델인 조단 바렛(Jordan Barrett)까지 등장해 대담하고 새로운 느낌으로 여성의 강렬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사진=스튜어트 와이츠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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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지지 하디드와 케이트 모스가 신은 스튜어트 와이츠먼 18SS신상 IRISES(아리리스) 로퍼와 FRINGENUDIST(프린지누디스트) 스트랩 샌들힐 등 다양한 컬렉션은 곧 한국에서도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