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호텔 앤 리조트가 베트남 다낭에 쉐라톤 그랜드 다낭 (Sheraton Grand Danang Resort) 리조트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쉐라톤 호텔 앤 리조트
/사진=쉐라톤 호텔 앤 리조트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는 전 세계 37번째 쉐라톤 그랜드 호텔로 농눅(Non Nuoc) 해변가에 위치해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브랜드 마케팅 담당 마이크 풀커슨(Mike Fulkerson) 부사장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브랜드 중 가장 글로벌한 브랜드로써 쉐라톤은 업계를 이끌어왔다.”며, “베트남 다낭에 첫번째 쉐라톤 그랜드 호텔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쉐라톤 그랜드 다낭의 오픈은 고객뿐 아니라 직원들에게도 브랜드의 잊지 못할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며, 다낭의 호스피탈리티의 좋은 본보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공항에서 20분거리에 위치한 리조트는 다낭의 가장 아름다운 해변과 바로 바로 연결되며, 관광지 및 유적지, 호이안 올드타운(Hoi An Old Town), 후에(Huel)등의 유네스코 지정 유산과도 가깝다는 업체 측 설명. 농눅의 백사장에 위치한 리조트는 6층 규모의 2개의 건물로 나눠져있으며, 한 건물은 130개의 객실 및 앰배서더 스위트를 포함한 스위트룸, 다른 건물은 프라이빗 엘리베이터, 헬기 착륙장과 연결되는 럭셔리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포함한 총 128개 객실을 제공한다.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의 프랭크 보흐만(Frank Bochmann) 총지배인은 “농눅 해변은 베트남의 많은 럭셔리 호텔들이 들어서며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비치 리조트 여행지로 자리잡고 있다.” 며,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는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쉐라톤의 서비스를 통해 다낭의 아이콘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 고 밝혔다.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의 모든 객실은 트로피컬 스타일의 인피니티 풀 또는 오션뷰와 함께 쉐라톤의 시그니처 수면 경험 (Sheraton Signature Sleep Experience™)을 제공한다. 객실 및 스위트룸은 다양한 손님에게 맞게 1베드룸 부터 3베드룸까지 있으며, 모든 객실은 모던함이 가미된 클래식한 스타일로 디자인되었다. 또한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해안가에 맞게 디자인된 객실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기에 좋다.

7 개의 레스토랑과 바는 전통 베트남 요리에서 아시아의 인기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한다. 커피 및 차, 디저트를 즐기는 사람들은 티 라운지에서 바리스타가 만드는 커피와 베트남 및 전 세계 25개국의 차를 바닷가와 어우러진 인피니티풀 뷰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다.


한편,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프닝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