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프랜차이즈컨설팅회사인 World Franchise Associates 가 한국시장에 진출 했다. 세계적인 프랜차이즈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는 World Franchise Associates 는 이번에 Jonathan Kwon 과 한국 시장 Business Development Director 계약을 체결 하고 본격적인 한국 시장 업무에 들어간다.

세게적인 프랜차이즈 본사와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는 WFA 의 주요 업무는 국내에서 성공한 유망 프란차이즈 회사들의 해외 진출을 돕는다.
프랜차이즈 해외진출 도와드립니다

또 그와 반대로 해외 유망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을 한국 시장에 도입 하고자 하는 프랜차이즈 본사 및 개인에게 사업전망이 밝은 브랜드를 엄선, 추천 하고 성공적으로 국내 시장에 브랜드가 런칭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경쟁이 갈수록 심화 되는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 보다 해외로 눈을 돌리는 프랜차이즈 본사가 점점 늘어 나는 추세지만, 사실 어떤 방법으로 해외 진출을 해야 할지도, 마스터 프랜차이저를 어떤헤 찾아야 할지도 막막한 것이 현실이다. 

WFA 는 세계적인 프랜차이즈 네트워크를 통해서 이런 도움을 주고,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프랜차이즈 포럼 및 세미나 개최등을 통해서 국내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성공적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 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준다. 

또한 해외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국내에 도입 하고 하는 프랜차이즈 업체와 개인들을 위해서 사업성이 높은 해외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엄선해서 추천 하고 성공적으로 국내 시장에 런칭 될 수 있도록 계약단계 부터 전부 지원을 한다.
오는 3월 1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 2018 프랜차이즈 서울'에도 WFA 가 참가를 하며, 3월 중 WFA Korea 의 국내 홈페이지가 개설 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페이스북 WFA Korea 페이지를 통해 WFA 업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