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그라운드플랜이 카카오맵과 손잡고 ‘촉촉 콕콕 캠핑키트’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그라운드플랜
/사진=그라운드플랜
‘촉촉 콕콕 캠핑키트’는 그라운드플랜의 주력 제품인 미스트의 수분감을 표현한 ‘촉촉’과 카카오맵의 빠르고 정확한 길찾기를 상징하는 '콕콕'을 조합한 명칭이다.
가을은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이지만, 일교차가 심해서 피부건조와 트러블 등이 적잖이 발생한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 제품 구성에 ‘보습’을 강조했다. SNS와 실제 사용자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더 유명해진 ‘24H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와 온 가족이 함께 쓰는 ‘오 마이 패밀리 바디 워시&로션’ 등 그라운드플랜 주력상품들로 키트를 구성했다.

제품을 담는 용기제작에도 디자인과 실용성을 더했다. 캠핑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텐트모양의 상자를 열면, 내부에는 상품들과 함께 아기자기한 그림을 넣은 캠핑용 스테인레스 컵이 담겨있다.


제품 판매는 그라운드플랜 온라인 몰과 시코르를 포함한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카카오 선물하기’도 가능해 손쉽게 지인에게 선물하거나 주문할 수 있다.

손석호 그라운드플랜 대표는 “이번 시도는 ‘그라운드플랜과 카카오맵이 함께 떠나는 여행, 누구나 꿈꾸는 낭만적인 캠핑’을 콘셉트로 제작”했다고 말하면서 “가족·친구·연인이 모두 쓸 수 있는 저희 제품이 야외활동을 즐기는 캠퍼들에게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