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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센텀시티 몰 2층에 신규 오픈한 '브룩스' 매장에서 고스트 12 시리즈 러닝화를 살펴보고 있다./사진제공=신세계센텀시티 |
신세계 센텀시티는 이런 수요에 힘입어 러닝화 매출이 지난해 동 기간(8월~9월 둘째주) 대비 15% 증가했으며, 신세계 센텀시티 몰 2층에는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시작된 100년 전통의 러닝화 브랜드 ‘브룩스(BROOKS)’가 신규 오픈 했다고 16일 밝혔다.
균형 잡힌 쿠셔닝과 편안함으로 전 세계 러너들의 사랑을 받는 브룩스 베스트셀러 ‘고스트 12(GHOST 12)’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족형 테스트기로 발등, 발골, 발 길이를 측정해 본인 발에 맞는 최적의 러닝화를 추천해준다.
나이키 ‘조이라이드 런 플라이니트’는 수천 개의 비즈가 러너 발 모양과 동작에 따라 형태가 변형 되는 것이 특징인데, 부산에서는 신세계 센텀시티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르까프의 '울트라 라이드' 는 마이크로 스마트 퓨즈 기술을 적용해 견고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어 국산 브랜드 러닝화 중 가장 인기가 높다. 또한 아디다스 ‘펄스부스트HD’, 뉴발란스 ‘한조 U’ 등 러너들에게 최적화된 기술력을 갖춘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세계 센텀시티 권태우 스포츠팀장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문화로 자리매김하게 됨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러닝 상품 특집 행사를 기획해 보겠다”고 밝혔다.
한편 ‘브룩스’에서는 오픈 행사로 ‘고스트 12’ 제품을 오는 30일까지 10% 할인, 브룩스 멤버쉽 가입고객에 한해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신세계 상품권(30명한)을 증정한다. 또한 ‘르까프’ 에서는 ‘울트라 라이드’ 러닝화를 20% 할인 판매(소진시 까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