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베스트셀러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디저트로 구성된 ‘불패세트’를 구성해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롯데리아 ‘불패세트’는 대표 메뉴이자 패티와 양상추의 중량을 높인 반면, 기존 가격을 유지해 리뉴얼 한 불고기버거와 롯데리아 인기 디저트 양념감자, 치즈스틱과 탄산음료로 구성했다.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베스트셀러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디저트로 구성된 ‘불패세트’를 구성해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롯데GRS 제공)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베스트셀러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디저트로 구성된 ‘불패세트’를 구성해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롯데GRS 제공)

롯데리아는 이번 불패세트 구성 가격 역시 불고기버거 세트 가격인 5천9백원에서 100원 추가 시 구매가 가능하도록 해 정상 구매 가격인 8천4백원 대비 약 28% 할인된 금액으로 구성해 구성 메뉴와 제품 가격에도 푸짐함을 더 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새롭게 구성한 불패세트 메뉴는 롯데리아의 대표 버거와 디저트들로 구성해 푸짐함을 기존 세트 가격에 +100원 추가만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