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달콤라떼치킨 출시 후 야심 차게 내놓은 마늘알마니치킨은 마늘의 갈변 현상을 줄이기 위해 2년간 연구해 개발한 것으로, 맛부터 비주얼까지 멕시카나만의 기술을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마늘알마니치킨의 포인트는 단연 마늘이다. 멕시카나는 마늘 중에서도 상품(上品)으로 알려진 의성산지 마늘 100% 사용하여 맛의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마늘을 적당한 크기의 큐브 모양으로 제조하여 알알이 씹히는 식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후라이드 타입의 치킨은 파슬리가 들어간 1차 파우더로 얇게 튀겨, 별도의 소스 없이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을 만큼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멕시카나는 마늘알마니치킨과 함께 사이드메뉴인‘단짠감자치즈볼’도 함께 선보였는데, 부드러운 감자와 짭쪼름한 치즈의 조합으로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멕시카나는 신메뉴 마늘알마니치킨 출시 기념으로, 11월 30일까지 마늘알마니치킨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단짠감자치즈볼 1알을 무료 증정한다.
이에 관계자는 “극강의 케미를 자랑하는 마늘알마니치킨과 단짠감자치즈볼의 조합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
치킨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신메뉴 ‘마늘알마니치킨’을 출시했다. (멕시카나치킨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