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에서 배우로 변신한 베리굿 출신 조현이 화보에서 베이글 몸매를 뽐냈다. 

웰니스 매거진 '필라테스S'는 1월호 커버를 장식한 조현의 화보와 인터뷰를 1월 3일 공개했다.

사진=필라테스S
사진=필라테스S

공개된 화보 속 조현은 작은 얼굴에 꽉 찬 이목구비로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보여주고 있다. 인형 외모로 청순함을 뽐내면서도 건강하고 섹시한 매력까지 한껏 뽐내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등산, 웨이크 보드, 승마, 사격, 골프 등 다양한 취미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조현은 “필라테스는 언제부터 시작했냐”는 질문에 “시작한지는 오래되지 않았지만, 긴장감 속에 여유를 주는 필라테스의 매력에 푹 빠져있다”라며 “몸뿐 아니라 마음까지 유연해지는 기분”이라고 답했다. 이어, “운동을 하면 체력과 정신력이 함께 길러져서 앞으로도 쭉 운동을 통해 마음의 근육을 키우고 팬분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사진=필라테스S
사진=필라테스S

평소 즐겨 입는 패션 스타일에 대해서는 “저는 하의에 포인트를 주는 걸 좋아한다”라며 “이번 화보에서 웨어러블한 캐주얼 브랜드 제품들을 입게 돼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라고 전했다. 

사진=필라테스S
사진=필라테스S

한편, 조현이 속한 베리굿은 지난 5월 공식 해체 소식을 알렸다. 조현은 최근 웹드라마 '학교기담-오지 않는 아이'와 영화 '최면'과 모비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 '모비의 마블'에 출연한 바 있다. 또, 오는 2월 공개되는 웹드라마 '겨울 지나 벚꽃'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