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이 비강세척액 '피지오머'의 새 유튜브 광고를 선보였다. 사진은 피지오머 광고 캡처. /사진=유유제약
유유제약이 비강세척액 '피지오머'의 새 유튜브 광고를 선보였다. 사진은 피지오머 광고 캡처. /사진=유유제약

유유제약이 비강(코에서 뇌까지의 빈 공간)세척액 '피지오머' 영업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유유제약은 아이들에게 친숙한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제작한 신규 피지오머 광고를 송출했다고 27일 밝혔다. 물방울 모양의 캐릭터 '해수'가 아기의 코로 들어가 미네랄 해수로 콧속 코딱지를 구출해 준다는 내용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이번 광고는 유튜브 위주로 송출되며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의인화된 해수 캐릭터의 고향인 프랑스 생말로 등 다양한 프랑스 여행지를 소개하는 컨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피지오머는 유유제약이 2001년 국내 출시한 비강세척액이다. 프랑스 청정지역인 생말로의 해수를 원료로 화학약품을 처리하지 않고 전기투석과 미세여과를 거친 100% 멸균 상태의 제품이다.

양은정 유유제약 PM은 "봄철 외부 나들이가 증가했고 실외마스크 착용 전면 해제로 피지오머 매출 신장이 기대된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피지오머 광고를 포함한 온오프라인 전방위 마케팅으로 시장점유율 1위를 공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