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의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이 솔직 담백한 모습을 대방출한다.

1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과 KBS 공식 채널을 통해 '마이 리틀 히어로' 티저가 공개됐다.

"임영웅, WELCOME TO LA"(웰컴 투 엘에이)라고 떼창하는 영웅시대의 목소리로 시작되는 티저에는 LA에서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둔 모습부터 "상상 속에만 있던 그 공연장에 왔구나"라며 엄청난 스케일의 무대를 보고 감탄하는 등 다양한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임영웅은 털털하면서도 평범한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티저에서는 "나 다 내려놨어, 그냥"이라고 선언하는 임영웅의 모습과 함께 잠이 덜 깬 모습으로 "뭘 찍을까요?"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다시 자는거요"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쇼핑몰에서 자신의 머리보다 큰 모자를 착용해 보는 모습에서 임영웅의 머리가 얼마나 작은지도 엿볼 수 있다.


거리에서는 스파이더맨과 반갑게 인사하고 영화에서 볼 법한 멋진 차를 끌고 다니는 등 인간 임영웅의 멋진 모습도 확인 가능하다. 임영웅은 "재미없으면 어쩔 수 없죠. 그래도 보세요 여러분"라며 예능 초보스럽지 않은 멘트를 던져 웃음을 안겼다.

특히 '마이 리틀 히어로'를 통해 임영웅은 무대 위 화려한 모습은 잠시 내려놓고 평범한 인간 임영웅의 면모를 자랑, 또 한 번 전 세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직 임영웅의, 임영웅에 의한 신명나는 LA 여행기를 가득 담은 '마이 리틀 히어로'는 임영웅의 최초 단독 리얼리티 예능으로, 총 5부작으로 그려진다.

"재미있게 봐주세요"라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임영웅의 팔색조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 리틀 히어로'는 오는 27일 밤 9시25분 KBS2를 통해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