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와 이마트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몰리스가 손잡고 유기견 및 유기묘 입양 캠페인 '더리얼이 몰리스와 함께 가족을 찾습니다'를 시작한다. /사진=하림펫푸드
하림펫푸드와 이마트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몰리스가 손잡고 유기견 및 유기묘 입양 캠페인 '더리얼이 몰리스와 함께 가족을 찾습니다'를 시작한다. /사진=하림펫푸드

하림펫푸드와 이마트가 유기동물을 위해 뜻을 뭉쳤다. 버려진 반려동물들이 새로운 가족을 만나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림펫푸드와 이마트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몰리스가 손잡고 유기견 및 유기묘 입양 캠페인 '더리얼이 몰리스와 함께 가족을 찾습니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하림펫푸드와 몰리스는 지난해부터 함께 동물보호단체 코리안독스의 '레인보우 쉼터'에 사료를 기부하고, 임직원들이 2회에 걸쳐 쉼터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하는 등 유기 동물 보호를 위한 공동 활동을 전개해왔다. 이런 인연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직접 유기 동물 입양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게 됐다.

2023년 기준 국내 유기동물 수는 전년 대비 2023년 0.3% 감소했지만, 유기동물 입양 비율도 같은 기간 3.3% 줄어들었다. 다만 2030 세대의 유기동물 입양 비율은 늘어나는 추세다.

하림펫푸드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코리안독스의 유기동물들과 전문 촬영 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이 사진들로 직접 등신대를 제작해 몰리스펫샵 내에 설치했다. 매장 내 비치된 유기동물 등신대와 QR코드를 통해 고객들은 입양을 원하는 강아지, 고양이의 정보를 확인하고 입양을 신청할 수 있다. 캠페인은 스타필드 수원점을 시작으로 고양점 등 전국 스타필드 점포로 확대될 예정이다.


입양 절차는 ▲신청서 심사 ▲전화 인터뷰 ▲코리안독스 봉사 1회 참여 ▲대면 상담 등의 과정을 거쳐 신중하게 진행된다. 입양 시에는 특별한 선물 세트가 제공된다. 1년간 하림펫푸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더리얼' 사료 및 간식 제공, 지정 반려동물 병원 20% 할인, 미용 10% 할인권 등이 포함된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이마트 몰리스펫샵과 하림펫푸드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