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주택도시공사 'GH 고객자문단' 모집 안내. /사진제공=GH
경기주택도시공사 'GH 고객자문단' 모집 안내. /사진제공=GH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고도화 하기 위해 'GH 고객자문단'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GH는 오늘 28일까지 총 20명의 고객자문단을 모집한다. GH가 공급한 신도시 및 공동주택 입주자, 분양 고객, 개발 협력업체 관계자 등이 대상이다. 고객자문단은 GH의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안하고, 고객 만족(CS) 정책 및 서비스 수행 평가에 직접 참여한다.


또 고객 중심 개선 방안을 도출하고 실질적인 변화 과정을 함께 만들어가는 '품질개선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1년이다.

이종선 GH 사장 직무대행은 "고객자문단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보다 실질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을 이뤄낼 것"이라고 밝혔다.